젠틀몬스터 보상판매 예시

지난 글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을 거치지 않고 직접 접수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. 젠틀몬스터는 모델이 단종 된 후에도 재고를 충분히 확보하여 제품의 AS에 문제가 생기지 않게 하는데요, 하지만 간혹 재고가 부족한 경우 타 모델로의 교환이 가능합니다.

AS는 수리 자체를 하는 케이스와, 일부 파트(다리 혹은 프론트)를 교체하는 케이스가 있습니다. 후자의 경우 재고가 부족하면 진행이 불가능하니 타모델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

먼저 접수가 된 후, 재고가 부족하다는 연락을 문자 혹은 카카오톡 메세지를 받게 됩니다.

참고로 해당 모델은 티타늄 소재의 모델이면서 디테일한 구조로 인해 수리가 매우까다로워 교체 AS가 필요한 케이스였습니다.

교환 조건은 위 글과 같습니다. 안경 및 선글라스 모델도 선택이 가능하지만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
수리 비용만 지불하고 새 안경을 새 페키지와 함께 받으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대환영입니다:)

하지만 이를 악용하고자 프레임을 손상시켜 AS보내는 일은 없어야 하겠죠?? 재고는 대부분 충분하니 돈 버리는 일이 될 수 있습니다.

오늘은 젠틀몬스터의 보상판매에 대하여 알아 보았는데요, 다음에는 젠틀몬스터AS 비용이 어떻게 책정이 되는지 적어 보겠습니다.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:)


Comments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

Left Menu Icon
다니글라스